그룹 트와이스의 정규 3집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베일을 벗은 새 타이틀 곡 '사이언티스트'(SCIENTIST)가 담은 메시지는 무엇일까.
트와이스는 지난해 10월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 이후 약 1년 만인 오는 12일 새 정규 앨범 '포뮬러 오브 러브: O+T=lt;3'(Formula of Love: O+T=lt;3)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감동을 준다'는 그룹명 의미에 맞게 총 네 가지의 비주얼 콘셉트와 이채로운 매력을 품은 곡들을 담아 완성했다.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오프닝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타임테이블 등 각종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이며 기대감을 키웠다.
8일 오후 2시에는 정규 3집에 수록된 17곡의 음원 일부가 담긴 영상 '앨범 스니크 피크'(Album Sneak Peek)를 오픈하고 명반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사이언티스트'는 "왜 자꾸 날 연구해 아인슈타인도 아니고 왜 그렇게 각을 재 sin, cos도 아니고" 등 톡톡 튀는 가사로 트와이스만의 사랑 공식을 표현하며 귀를 사로잡았다.
K팝 히트곡 메이커 심은지가 작사를 맡았고,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 등 해외 유수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토미 브라운과 영국 싱어송라이터이자 팝스타인 앤 마리와 같은 화려한 작가진이 작업해 명곡을 탄생시켰다.
이 외에도 트와이스는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이 담긴 수록곡들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트와이스의 정규 3집은 오는 12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자정)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컴백 당일 정오에는 컴백 라이브를 열고 팬클럽 원스(ONCE)와 소통할 예정이다. 이어 13일(한국 시간 기준) 미국 유명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신곡 '사이언티스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