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일 전남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일원서
경북 안동시는 5~8일까지전남 순천시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7회 대한민국 평생학습박람회’에 참가해 안동지역의 평생학습 콘텐츠를 소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평생학습! 내 삶의 미래를 찾다!“라는 주제로 교육부가 주최하고 순천시, 전남도, 전남도교육청,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공동 주관한다. 전국 17개 시·도와 평생학습도시, 대학 및 민간 평생교육기관·단체 등 350여 개의 기관이 한 자리에 모여 온·오프라인을 통해 평생학습의 성과를 공유하고 참여 동기를 일깨우는 행사이다.
2022년 제16회 국제교육도시연합 세계총회 개최 도시인 안동시는 행사장 제2전시장의 경상북도 통합부스에서 안동시 평생학습 성과를 공유하며 내년 안동에서 개최하는 국제교육도시연합 세계총회를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보석십자수 연필꽂이 만들기 체험 코너를 진행하며 평생학습도시 안동을 알린다.
김병진 안동시 평생교육과 과장은 “전국 단위의 평생학습 행사에서 안동의 우수한 평생학습 사업과 정책 홍보를 목표로 이번 박람회 참가를 준비했다”며“전국의 우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해 안동시의 특색과 자원을 활용한 평생학습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