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스틱 걸그룹' 빌리, 11월 10일 데뷔 확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미스틱 걸그룹' 빌리, 11월 10일 데뷔 확정

입력
2021.10.29 08:16
0 0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Billlie)가 다음 달 10일 정식 데뷔한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Billlie)가 다음 달 10일 정식 데뷔한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Billlie)가 다음 달 10일 정식 데뷔한다.

빌리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Billlendar'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게재하며 다음 달 10일 데뷔를 공식화했다.

이와 함께 'RING X RING'이라는 데뷔곡의 제목이 베일을 벗으며 눈길을 끌었다. 빌리의 'RING X RING'은 어떤 음악일지 관심이 고조된다.

빌리는 윤종신 하림 정인 홍자 민서 LUCY 등 다양한 색깔의 아티스트들과 실력파 프로듀서 및 작가진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인 미스틱스토리의 첫 아이돌 프로젝트이다. 앞서 '미스틱 루키즈'라는 이름으로 팬들과 소통했던 이들은 지난 12일 공식 팀명 '빌리'를 발표했다.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밝고 쾌활한 여보람 역으로 활약한 김수현, '언프리티 랩스타2' 출신이자 아스트로 문빈의 친동생으로 잘 알려진 문수아, 일본 틴매거진 모델 출신 츠키를 비롯해 실력, 매력, 비주얼을 겸비한 6명의 멤버가 다음 달 가요계에 어떤 모습으로 출사표를 던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식 데뷔 전부터 빌리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한 완전체 및 유닛 퍼포먼스 영상, 시윤 문수아의 '붕붕' 라이브 클립과 팬송 'FLOWERLD (플라워드)'의 리릭 비디오 영상을 공개하며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빌리의 'RING X RING'은 다음 달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