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세균 잡는 반려용품 ‘펫스타일러’ 출시 1주년 이벤트 연장

알림

세균 잡는 반려용품 ‘펫스타일러’ 출시 1주년 이벤트 연장

입력
2021.10.22 08:56
0 0

㈜디자이너스랩에서 반려동물 온열 브러쉬로 주목받는 ‘펫스타일러’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한 50%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 행사를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1월 2일 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디자이너스랩에서 선보이고 있는 펫스타일러는 개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몸에 직접 빗질을 하는 것만으로 목욕을 대신해 주는 온열 브러쉬로 UV램프를 통해 각종 세균을 99.9% 박멸하고, 세라믹 히팅콤이 원적외선을 방출해 반려동물의 피부를 보호해 주어 산책 등 야외 활동 후 간단히 빗겨 주기만 해도 목욕 이상의 살균 효과를 볼 수 있다.

펫스타일러 개발에 참여한 순천온누리동물병원장 현해성 수의사는 “산책이 잦아지는 계절에 피부병으로 동물 병원을 찾는 사례가 늘어나는데, 목욕을 너무 자주 시키면 피부 건조가 심해져 피부염이 악화될 수 있다”고 조언하기도 했다.

㈜디자이너스랩 관계자는 “펫스타일러에는 히팅 기능이 있어 반려동물의 모질에 윤기를 부여하고 몸에 붙은 진드기를 쉽게 빼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160개의 짧은 빗살과 116개의 긴 빗살을 교차배치하여 죽은 털도 쉽게 제거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모발 관련 제품들을 개발해 온 디자이너스랩의 노하우와 현직 수의사의 전문성이 만난 결과인 만큼 실사용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10월 26일에서 11월 2일까지 연장된 이번 행사는 새로 오픈한 펫스타일러 자사몰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5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가격 할인뿐아니라,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펫 드라이 장갑, 개인 SNS 리뷰 고객에는 펫 미용가위 6종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스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