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대명동캠퍼스서 창업대학 설명회 등 개최
창업을 생각 중이라면 계명대 창업대학으로.
계명대가 지난 9월 문을 연 계명시민교육원에 전국 최초로 창업대학을 설치했다. 창업가와 중소기업,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창업프로그램 운영에 돌입했다.
계명시민교육원 창업대학은 창업분야 최고의 강사진과 우수한 콘텐츠를 활용해 글로벌 트랜드와 다양한 창업 요구를 반영한 창업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소년기업가정신 지도사과정, 프리미엄라이브커머스 스쿨, 알리바바 이커머스 전문가 과정 등 총 3개 과정이다. 11월 9일 프리미엄라이브커머스 스쿨과정(10주)을 시작으로 11월 13일 청소년기업가정신 지도사과정, 알리바바이커머스전문가과정이 개강한다.
청소년기업가정신 지도사과정은 초중고 학생들의 창업가 기업가정신을 체계적으로 교육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한다. 4차산업혁명 시대의 인재상, 기업가정신, 린스타타업, 디자인씽킹과 액션러닝 방법, IR프레젠테이션등의 스킬을 체계적으로 학습 및 실습하게 된다.
프리미엄라이브커머스과정은 라이브커머스를 위한 시나리오개발과 스피치방법 및 스트리밍 방법,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학습과 멘토링을 지원받는다. 본과정을 통해 참여기업은 라이브커머스 시장진출 기회를 가지게 된다.
알리바바 이커머스전문가과정은 알리바바, 타오바오, 라자다 플랫폼으로 진출할 수 있는 아이템발굴 및 검증, 플랫폼창업, 판매 및 마케팅 방법에 대해 학습하게 된다.
창업대학은 23일 오후 1시부터 2시간 동안 계명대 대명캠퍼스 본관 209호에서 창업대학에 대한 소개와 청소년기업가정신 지도사과정, 프리미엄라이브커머스 스쿨, 알리바바 이커머스 전문가 과정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