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활동명 바꾼 라붐 진예, 활짝 핀 비주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활동명 바꾼 라붐 진예, 활짝 핀 비주얼

입력
2021.10.21 08:25
0 0
그룹 라붐(LABOUM) 진예가 컴백을 앞두고 물오른 비주얼을 공개했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그룹 라붐(LABOUM) 진예가 컴백을 앞두고 물오른 비주얼을 공개했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그룹 라붐(LABOUM) 진예가 컴백을 앞두고 물오른 비주얼을 공개했다.

21일 자정 라붐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BLOSSOM'(블라썸)의 진예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앞서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측은 지엔(ZN)의 활동명을 본명인 진예로 변경했다는 사실을 알려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티저 이미지 속 진예는 화려한 왕관과 장밋빛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뿜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레드 드레스 착장으로 우아함을 드러내 활짝 피어난 한 송이의 꽃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했다.

새로운 활동명으로 돌아온 진예는 새 앨범 'BLOSSOM'을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는가 하면 로맨틱하면서도 몽환적인 콘셉트를 예고, 이전 앨범과는 다른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미니 3집 'BLOSSOM'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던 라붐은 각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다.

'상상더하기' 역주행에 이어 4인 체제 재정비 후의 첫 신보인 만큼 라붐을 향한 대중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라붐이 새 앨범 'BLOSSOM'에서는 어떠한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라붐은 다음 달 3일 오후 6시 미니 3집 'BLOSSOM'을 발매하며, 같은 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