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로 구성된 3인조 그룹 VIVIZ(비비지)가 유니버스(UNIVERSE)에 전격 합류하며 본격 행보에 시동을 건다.
12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비비지로 새 출발을 알린 은하 신비 엄지가 유니버스에 합류한다. 이와 함께 15일 VIVIZ의 신규 플래닛이 오픈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비지는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인 플래닛(Planet)에서 FNS(Fan Network Service),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유니버스 오리지널 콘텐츠에 참여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3인조 걸그룹 VIVIZ로 제2막을 연 은하 신비 엄지는 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해 독보적인 실력과 개개인의 뛰어난 역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VIVIZ는 '언제나 세상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라는 의미가 담긴 새로운 팀명과 함께 본격적인 행보 돌입을 예고해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UNIVERSE)' 참여 아티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