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의 MC로 발탁됐다.
오는 12월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 1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무명의 반란' 열풍을 일으켰다.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혀진 비운의 아티스트, 시대를 잘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들을 알리는 리부팅 프로젝트는 큰 화제를 모았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등 톱3를 비롯해 많이 출연자들이 인기를 끌었다.
이승기는 음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해 호평받았다. 이번 시즌에서도 MC를 맡는 이승기는 "다시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엔 또 어떤 무명 가수분들이 우리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감동을 줄지 굉장히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이어 "저 역시 참가자분들이 더 돋보일 수 있게 MC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리즈와 '싱어게인' 시즌 1을 성공리에 이끌었던 윤현준 책임프로듀서(CP)가 기획을 담당하고, 유쾌한 공감대를 안겼던 예능 '독립만세'의 채성욱 PD가 연출을 맡아 '싱어게인2'를 향한 기대를 더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