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로메오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특별한 자동차 행사, ‘콩코르소 델레간차 빌라 데스테(Concorso d’Eleganza Villa d‘Este)’의 감성을 담은 차량을 공개했다.
이번에 알파 로메오가 공개한 차량은 알파 로메오의 고성능 세단, ‘줄리아(Giulia)’와 스포티한 SUV, ‘스텔비오(Stelvio)’를 기반으로 했으며 각각 ‘6C 빌라 데스테 에디션(6C Villa d’Este edition)’으로 명명되었다.
줄리아 6C 빌라 데스테 에디션과 스텔비오 6C 빌라 데스테 에디션은 모두 스포티한 퍼포먼스를 앞세운 Ti 트림을 기반으로 하고 1949 C6 2500 SS 빌라 데스테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붉은색 차체를 갖췄다.
특히 ‘로쏘 에트나 레드(Rosso Etna Red)’로 명명된 전용의 외장 컬러는 트라이 틴트 페인트로 제작되어 더욱 화려하면서도 입체적인 컬러감을 제시해 도로 위에서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외에도 줄리아 및 스텔비오 6C 빌라 데스테 에디션의 네 바퀴에는 19인치 Y-스포크를 더한 19인치 알로이 휠과 독특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21인치 알로이 휠이 더해져 더욱 화려한 가치를 선사한다.
실내 공간 역시 새로운 변화를 맞이했다. 헤드레스트에 ‘6C 빌라 데스테’ 레터링을 더해 고유한 감성을 제시하고, 베이지 색상과 우드 트림을 더해 더욱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가치를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파워트레인은 줄리아 6C 빌라 데스테 에디션은 187마력 사양의 디젤 모델과 197마력의 가솔린 사양이 마련되었으며 스텔비오 6C 빌라 데스테 에디션은 207마력 디젤 사양과 276마력의 가솔린 사양이 마련된다.
스텔비오 6C 빌라 데스테 에디션은 이탈리아 내 85대 한정 판매되며 7만 3,100유로(1억 95만원)으로 책정되었다. 줄리아 6C 빌라 데스테 에디션의 판매 가격 및 가격 등은 따로 공개되지 않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