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튜너로 다양한 튜닝 차량을 선보이고 있는 노비텍(Novitec)이 새로운 튜닝카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노비텍의 새로운 튜닝카는 페라리 F8 스파이더를 기반으로 개발되었고 화려한 외형과 강렬한 성능을 자랑한다.
실제 노비텍의 F8 스파이더는 화려한 외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검은색의 차체와 카본파이버로 제작된 다양한 외장 부품이 고성능 스파이더의 감성을 드러낸다.
지금까지의 노비텍 튜닝 차량들이 그런 것처럼 순정의 감성을 그대로 드러내면서도 ‘화려한 가치’를 보다 노골적으로 드러낸다. 이와 함께 새롭게 디자인된 금색의 알로이 휠 역시 인상적이다.
실내 공간에서도 화려함 매력은 고스란히 이어진다. 검은색으로 다듬어진 공간에 알칸타라 등 고급스러운 소재가 더해져 ‘하이엔드 튜닝카’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노비텍은 지금까지 다양한 튜닝 차량을 통해 ‘퍼포먼스의 매력’을 과시했다. 그리고 이번의 F8 스파이더 튜닝 차량 역시 우수한 성능의 매력을 제시한다.
실제 710마력을 내는 V8 3.9L 트윈터보 엔진을 새롭게 조율해 802마력을 낼 수 있도록 해 더욱 강력한 출력을 과시한다. 실제 정지 상태에서 단 2.6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노비텍은 더우 우수한 방열 및 화려한 매력을 위해 배기 시스템에 순금 도금 옵션을 마련해 시각적인 매력을 한층 높이고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높은 가치를 제시한다.
한편 노비텍 F8 스파이더 튜닝 차량의 판매 가격 및 수량 등은 따로 공개되지 않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