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가 북미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UV ‘4러너(4Runner)’를 위한 다채로운 TRD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토요타 4러너를 위한 TRD 패키지는 그 동안 ‘오프로드’를 중심으로 구성되었던 흐름을 유지하면서도 다채롭고 매력적인 요소들을 제시한다.
실제 토요타는 TRD 오프-로드 프리미엄과 TRD 프로, 그리고 TRD 리미티드 등과 같이 ‘오프로드’ 패키지를 유지하며 새로운 TRD 스포츠 트림을 통해 더욱 다채롭고 매력을 제시한다.
전통적인 4러너 TRD라 할 수 있는 오프-로드 프리미엄은 여전히 매력적인 모습이다. 견고한 차체와 차체 하부의 보강, 그리고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휠, 타이어의 매력을 제시한다.
여기에 TRD 프로와 리미티드의 경우에는 더욱 우수한 다중 지형 모니터, 파노라믹 뷰 모니터 등이 더해져 오프로드 주행 시의 안정감을 더하는 것 역시 잊지 않았다.
TRD 스포츠 트림이 마련되어 도심 속 여유를 더하는 모습이다. 실제 TRD 스포츠 트림은 오프로드와 달리 20인치 알로이 휠과 세련된 모습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여기에 어댑티브 댐핑 서스펜션 시스템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개선, 그리고 각종 디테일을 새롭게 더해 독특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한편 4러너 TRD는 V6 4.0L 가솔린 엔진을 그대로 유지하며 SR5 트림부터 TRD 프로까지ㅏ 다섯 개의 트림을 마련했다. 참고로 새로 도입된 TRD 스포츠는 4만 150달러로 책정되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