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비아이, 美 LXL 온라인 콘서트 출연...핑크 스웨츠와 나란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비아이, 美 LXL 온라인 콘서트 출연...핑크 스웨츠와 나란히

입력
2021.09.27 17:27
0 0
가수 비아이가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아이오케이 제공

가수 비아이가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아이오케이 제공

가수 비아이가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비아이의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27일 "비아이가 미국 유명 미디어업체인 Live X Live(이하 LXL) 온라인 콘서트에 참여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시국을 고려해 비대면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이를 통해 비아이는 그동안 전하지 못한 메시지를 콘서트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LXL 콘서트에는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우선 미국에서 R&B 아티스트로 유명한 핑크 스웨츠와 인도네시아 팝스타로 잘 알려진 아프간이 참여한다. 또한 'Got It Like That'으로 비아이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좋은 시너지를 보여줬던 데스티니 로저스와 국내 유명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다채로운 음악적인 교류를 기대한다"라며 "그동안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다시 한번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I의 LXL 콘서트 소식은 해외 유명 통신사인 블룸버그를 통해서도 전해졌다.

LXL의 CEO인 롭 앨린은 블룸버그와의 인터뷰를 통해 “비아이는 정규앨범 WATERFALL 발매 이후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며 "우리는 비아이와 함께 일해서 기쁘고 함께 전세계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