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SUV이자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SUV, ‘디펜더 V8’에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이번에 공개된 2022 디펜더 V8 본드 에디션(2022 Defender V8 Bond Edition)이 그 주인공이며 ‘특별한 이름’ 그리고 ‘강렬한 외관’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이름, ‘본드 에디션’은 말 그대로 할리우드에서 ‘영국’을 상징하는 ‘MI6(영국비밀정보부)’의 007 요원, ‘제임스 본드(James Bond)’에서 따온 것이다.
덧붙여 이름처럼 차체 곳곳에는 007을 떠올리게 하는 여러 요소들과 독특한 연출이 가득 더해져 강렬하면서도 독특한 이미지를 제시한다.
실제 2022 디펜더 V8 본드 에디션은 어둠 속에서 완전히 그 모습을 지울 수 있을 정도로 어둡고, 짙은 외장 컬러를 갖췄다. 또한 독특한 레터링 및 배지 등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차체 모두가 검은색으로 칠해졌고, 네 바퀴의 22인치 알로이 휠 역시 검은색으로 칠해져 독특한 존재감을 제시한다. 다만 엠블럼, 그리고 브레이크 캘리퍼가 선명한 색을 드러낸다.
실내 공간 역시 마찬가지다. 기본적인 구성은 일반적인 디펜더와 동일하지만 007의 감성을 살리는 각종 디테일, 레터링이 더해져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이미지를 제시해 그 가치를 높인다.
참고로 2022 디펜더 V8 본드 에디션의 보닛 아래에는 최고 출력 518마력을 내는 V8 5.0L 슈퍼차저 엔진을 기반으로 하여 뛰어난 주행 성능 및 험로 주파 능력을 갖췄다.
한편 2022 디펜더 V8 본드 에디션의 판매 가격 및 주요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