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경북 왜관서 설립...?자동화 기계설비 제작,??
스마트팩토리, 전기공사, 자재유통 등
원스톱 자동화 기계 시스템 구축 솔루션 제공
자동차 기계설비 제작 전문기업 ‘동호시스템’이 기업의 예산절감, 생산성 향상, 효율적 생산관리 등 토탈자동솔루션 제공으로 다양한 분야의 제조업체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2017년 경북 칠곡군 왜관에 설립된 동호시스템은 자동화 기계설비 제작, PLC 자동제어 시스템 설계, 스마트팩토리, 전기공사, PLC 관련 자재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업계에서는 드물게 원스톱 자동화 기계 시스템 구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측은 고품질, 가성비, 균일한 제품생산, 제조관리의 편의성 제공이 가능한 자동화 기계 연구개발을 위해 R&D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 솔루션 중심의 사업에 하드웨어 역량을 더해 고품질의 자동화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 시장의 변화와 상황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동호시스템은 산업현장 핵심 인력을 지속적으로 채용하고 지역 내 신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인혁 대표는 "자동화 기계시장에서 중소기업이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은 차별화된 기술력"이라며 "독자적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형 기업에 맞는 자동화 기계 시스템을 준비해온 만큼 전 세계시장을 향한 글로벌 산업자동화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