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태주 "전 여자친구, 내 지인과 바람 피운 장면 목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태주 "전 여자친구, 내 지인과 바람 피운 장면 목격"

입력
2021.09.06 12:17
수정
2021.09.06 14:00
0 0
나태주가 솔직한 고백으로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2' 제공

나태주가 솔직한 고백으로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2' 제공

태권도 선수 출신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자신의 인생사와 연애사를 전격 공개한다.

나태주는 6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한다. 제대로 각오하고 '연애도사'를 찾아왔다는 그는 첫사랑을 비롯한 연애사와 그동안 한 번도 하지 않았던 어린 시절 어머니와 얽힌 사연을 털어놓는다.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해 아버지와 살아왔다는 나태주는 "어머니의 얼굴이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어린 시절 자신을 빨리 철 들게 했던 것은 '누군가에겐 당연한 게 나에겐 참아야 하는 일'이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시간이 좀 지나면 어머니를 찾아보고 싶기는 하다"고 말한 나태주는 아버지에게 감사함을 나타내는 한편, 자신을 엄마처럼 돌봐준 6명의 고모에게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끈끈한 가족애를 보여주기도 한다.

더불어 나태주는 연애를 시작하면 잘 할 수 있는데 시작하기까지가 어렵다며 고민을 털어놓는다. 그는 과거 여자친구가 자신이 보는 앞에서 다른 남자와 입맞춤을 하는 장면을 목격했다는 충격적 에피소드와 함께 심지어 그 바람 피운 상대가 자신이 아는 지인이었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날 출연한 한 성명학 도사는 사주를 기반으로 나태주의 이름을 풀이하고 관상까지 봐주며 연애 고민으로 찾아온 나태주에게 특급 솔루션을 제시한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