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에서 새롭게 론칭한 ‘반려동물 용품’을 30일 브랜드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PXG는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른 소비 시장 침체 속에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의 잠재력을 파악하고 ‘펫팸족’인구 1,500만 시대를 눈앞에 둔 시점에 맞춰 브랜드 감성을 담은 반려동물 굿즈를 론칭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펫팸족’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을 이르는 신조어로, 영어 ‘pet’과 ‘가족’을 뜻하는 ‘family’의 합성어이다.
PXG 2021 F/W 반려동물 용품 라인업은 브랜드 컨셉의 근간이 되는 미 해병대 밀리터리 무드를 녹여낸 하네스와 백팩, PXG 빅 로고 시리즈와 시밀러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니트 스웨터, 고급스러운 가죽 핸들의 리쉬 등을 비롯하여 총 7여 종이 출시되었다. 특히 이번 굿즈 라인업 중 반려 동물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하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향균 원단과 발수 코팅이 되어있어 기능성까지 갖춘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PXG어패럴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라이프 스타일에도 브랜드 감성을 더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브랜드 굿즈를 기획하게 되었다. 향후 반려동물 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PXG 한국에서는 지난 5월 위기 동물 복지 개선에 앞장서는 시민 단체인 동물자유연대와 후원 협약을 맺고 후원금 전달 및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한 반려동물 용품의 수익금 일부 역시 동물 복지 개선을 위해 후원 목적으로 쓰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30일에 정식 출시한 PXG 반려동물 용품은 가까운 PXG 매장 또는 PXG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