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컴백을 앞두고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의 F 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오메가엑스가 푸른색 배경과 대비되는 깔끔한 블랙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메가엑스는 슈트, 니트 등 전체적인 블랙 의상에 빅카라 셔츠, 베레모, 볼드한 실버 액세서리 등을 다채롭게 매치하며 빛나는 비주얼로 눈을 즐겁게 했다.
특히 이번 콘셉트는 앞서 붉은색을 강조하며 강렬한 에너지를 선보였던 ‘E 버전’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색다른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청량함 속에서 발산하는 짙은 카리스마로 양극의 매력을 고루 드러낸 오메가엑스에 모습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의 초고속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신보로 각 ‘E 버전’, ‘F 버전’, ‘S 버전’까지 총 3개의 버전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에 공개된 ‘F 버전’은 ‘Flying (플라잉)’으로, 유니크한 색깔과 오메가엑스만의 이야기로 날개를 달고 ‘비상 (Flying)’한다는 뜻을 담았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