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내림 ‘호관원 프리미엄’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하면서 여가 시간을 보내는 방법으로 캠핑과 등산이 인기다. 자연에서 가까운 사람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면서 힐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캠핑족이 늘어나면서 일반적인 캠핑뿐만 아니라, 오토 캠핑, 차박 캠핑, 자전거 캠핑 등 캠핑의 유형도 다양해지고 있다.
이러한 캠핑을 즐기기 전에 먼저 돌아봐야 할 것이 관절 건강이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자연내림의 ‘호관원 프리미엄’이 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체내 흡수력이 빠른 액상 형태라 하루 아침저녁으로 한 포씩 복용하면 관절 통증이 완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호관원 프리미엄에는 MSM의 하루 권장섭취량인 1,500mg이 함유돼 있다. MSM은 양배추,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마늘, 양파, 부추 등에 들어있지만 과거에 비해 토양이 척박해서 함유량이 떨어지고, 이마저도 요리과정에서 파괴되거나 줄어든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실제 MSM 섭취량은 100mg 이하로 턱없이 낮아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영양제로 보완해 주는 추세다.
MSM은 자연계에 존재하는 천연 식이유황으로, 칼슘과 인 다음으로 몸에 3번째로 많은 미네랄이다. 몸속에 많이 존재한다는 것은 그만큼 쓰임이 많다는 것을 뜻한다. MSM에는 해조류로부터 추출한 칼슘인 해조칼슘도 함유돼 있다. 칼슘은 몸에서 흡수가 잘 되지 않아 흡수율이 높은 해조칼슘으로 선택하는 것이 관절 건강을 위해 좋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