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독전' 이주영이 그릴 새 얼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독전' 이주영이 그릴 새 얼굴

입력
2021.08.24 08:40
0 0
배우 이주영이 '보이스'로 관객들을 만난다. NEW, 롯데엔터테인먼트, CJ ENM 제공

배우 이주영이 '보이스'로 관객들을 만난다. NEW, 롯데엔터테인먼트, CJ ENM 제공

영화 '독전'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통해 충무로 기대주로 떠오른 배우 이주영이 '보이스'로 관객들을 만난다.

이주영은 오는 9월 개봉하는 '보이스'로 새로운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인다. 등장하는 작품마다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었던 만큼 또 다른 변신에 기대감이 모인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이다.

지난 2018년 이주영은 '독전'에서 농아남매의 동생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충무로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당시 이주영은 3개월 이상의 수화 특훈을 통해 고정관념을 넘어서는 신선한 연기를 펼치며 그 해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의 후보로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이어 독특한 비주얼과 스토리로 사랑받았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에서도 개성 강한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생명과학교사 한아름 역을 맡아 극 중 주인공들을 주의 깊게 지켜보며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충무로의 새로운 대세답게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도 시니컬한 말투와 표정의 전략기획실 송소라 캐릭터를 맡아 관객들에게 호평 받았다.

이주영은 이번 '보이스'에서도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극중 이주영이 맡은 깡칠은 보이스피싱으로 모든 것을 잃고 본거지를 직접 쫓는 한서준(변요한)의 일당백 조력자다. 서준에게 거대하고 치밀한 보이스피싱 세계에 대한 힌트를 주면서 깨알 재미까지 더해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맡는 작품마다 자꾸만 눈길이 가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이야기의 재미와 매력을 배가시키는 이주영의 활약에 더욱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보이스'는 누구나 알고 있지만 누구도 실체에 대해서 알지 못했던 악랄한 범죄를 낱낱이 파헤치는 영화로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이 출연한다. 9월 개봉 예정.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