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현아·던의 일과 사랑, 다큐 '아임퐈인땡큐 앤유?'에 담긴다
알림

현아·던의 일과 사랑, 다큐 '아임퐈인땡큐 앤유?'에 담긴다

입력
2021.08.20 10:31
0 0
현아 던 커플의 일과 사랑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JTBC스튜디오 제공

현아 던 커플의 일과 사랑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JTBC스튜디오 제공

가수 현아 던 커플의 일과 사랑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아임퐈인땡큐 앤유?'는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다큐멘터리로, 오는 21일 첫 공개된다.

서로 다른 캐릭터를 지닌 현아와 던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성장 스토리를 진솔하게 담는다. 자기 목소리를 내기 위해 책임지고 노력하는 이들의 인간적인 모습과 사람 그 자체에 주목할 예정이다.

정반대의 성격과 다른 작업 방식을 가진 두 사람이 프로젝트를 함께하며 생기는 갈등과 애정을 고스란히 녹여낼 '아임퐈인땡큐 앤유?'에서는 아이돌이라는 프레임을 벗어버린 인간 현아와 던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소신과 철학을 갖고 유닛 준비를 하면서 치열하게 고민하고 요동치는 감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자신들의 영역을 개척하는 모습이 입체적으로 그려진다. 화려한 결과 이전의 과정과 곧 듀오로 활동할 이들의 리얼한 일상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현아와 던의 90일간 모습이 담긴 '아임퐈인땡큐 앤유?'는 21일 오후 8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2회부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