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GR 수프라 데뷔로 ‘스포츠카 DNA’에 힘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한정 모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GR 수프라의 특별한 한정 모델은 바로 수프라 데뷔 35주년을 기념하는 차량으로 ‘GR 수프라 35주년 에디션(GR Supra 35th Anniversary Edition)’으로 명명되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토요타는 GR 수프라 35주년 에디션의 생산 수량 역시 4기통 및 6기통 모델 모두 35대로 한정해 특별함을 더욱 명확히 드러낸다.
GR 수프라 35주년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시각적인 매력을 더하는 것에 있다. 실제 퍼포먼스 부분의 개선은 없지만 19인치의 무광 알로이 휠을 더하고, 스포티한 붉은색 브레이크 캘리퍼를 더했다.
이외에도 사이드 미러 커버와 일부 요소에 새로운 변화를 더해 감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참고로 4기통 사양은 라이트닝 옐로우 컬러, 6기통 사양은 매트 타입의 스톰 그레이 컬러가 메인 컬러로 적용된다.
차량 외부에서 화려한 디테일을 더한 만큼 실내 공간에도 35주년 에디션의 가치를 더하는 요소들을 더했다.
특히 대시보드 앞부분에 카본파이버 엑센트와 35주년 에디션 레터링을 더했고, 알칸타라의 디테일 및 전용의 가죽, 페달 세트 등이 더해져 ‘스포티한 감성’을 한층 강조했다.
GR 수프라 35주년 에디션은 추첨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가격은 SZ-R 트림 기준 653만 5,000엔(한화 약 6,835만원)으로 책정되었고 RZ 트림은 783만 5,000엔(한화 약 8,193만원)으로 책정되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