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모가디슈', 150만 관객 목전…신작 공세에도 굳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모가디슈', 150만 관객 목전…신작 공세에도 굳건

입력
2021.08.06 08:54
0 0
영화 '모가디슈'가 150만 관객을 목전에 두고 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모가디슈'가 150만 관객을 목전에 두고 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올해 한국 영화 최고 흥행 신기록을 연일 경신 중인 영화 '모가디슈'가 15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모가디슈'가 뜨거운 흥행 열기로 박스오피스 정상 굳히기에 들어갔다.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이번 주말 15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특히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같은 쟁쟁한 신작의 공세 속에서 한국영화의 힘을 보여주며 굳건히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다.

이처럼 '모가디슈'의 박스오피스 흥행 신기록 경신은 새로 개봉하는 신작들과 함께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모가디슈'가 개봉 주보다 개봉 2주차 관객수가 더 늘어나며 흥행 주인공으로 등극하여 폭발적 흥행을 유지할 수 있는 데에는 관객들의 입소문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특히 영화 후반부를 장식하는 카체이싱씬이 선사하는 강렬한 영화적 체험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으며 IMAX, ScreenX, 4DX, 수퍼4D, 돌비 애트모스 등 다채로운 포맷에 최적화된 장면으로 체험형 관람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장면으로도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압도적 흥행 열기로 150만 관객 돌파를 예고하는 '모가디슈'는 절찬 상영 중이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