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의 전기 모터사이클 스타트업, ‘솔리드 EV 라이드즈(SOLID EV Rides, 이하 솔리드)’가 브랜드의 첫 양산 모델, CRS-01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CRS-01는 솔리드의 전신인 NXT 모터스부터 이어진 다양한 E-모터사이클 비전을 다듬은 것으로 직선적이고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우수한 실용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CRS-01는 이전에 NXT 브랜드를 통해 공개되었던 다양한 E-모터사이클의 경험과 고민 등이 담겨 있는 만큼 더욱 우수한 완성도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스타입의 차체를 중심으로 구성된 CRS-01은 근미래적인 감성이 담겨 있고, 녹색의 하이라이트 컬러, 원형의 클러스터 등 독특한 디자인 요소들을 적용했다.
다만 솔리드는 아직 CRS-01의 구체적인 제원이나 상세 사양 등에 대한 내용은 따로 공개하지 않았다. 그저 ‘지금까지의 E-모터사이클보다 한층 진보된 컨셉’이라며 자신감으 드러내고 있다.
다행이라 한다면 공염불이 아닌 ‘실제 제품에 대한 준비’는 마친 모습이다. 실제 솔리드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CRS-01을 시승해보고 먼저 살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 고객 예약을 받고 있다.
과연 솔리드 CRS-01가 어떤 사양과 어떤 구성으로 데뷔하게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