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휴가지 대신 골프장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필드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먼저 ‘프리티 프레피 반팔 원피스’는 프레피룩(미국 명문 사립고 학생들의 옷차림)의 감성을 담아 LPGA 골프웨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클래식과 캐주얼의 매력이 돋보인다. 빠른 열 방출을 위해 흡한속건 기능을 적용했다.
‘아이스윙 슬리브리스’는 슬림한 실루엣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피부에 닿았을 때 순간의 시원한 촉감이 우수하다. 또 디자인이 깔끔해 데님이나 스커트 등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조화를 이룬다.
여름철 실내의 강한 에어컨 바람을 막아주는 ‘오버사이즈 후드 윈드자켓’도 패셔니스타의 필수 아이템이다. 복고 열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롭 스타일과 그라데이션 프린트가 쿨한 분위기를 전해 준다.
자외선을 차단해줄 ‘리버서블 플로피햇’은 양면 디자인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활용할 수 있다. ‘로고포인트 와이드 버킷햇’은 넓은 챙 안에 와이어가 내장되어 있어 자유롭게 사이즈를 조절하며 모양을 만들 수 있다.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심플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든다’는 슬로건을 증명하듯 경기에 최적화된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해 프로들의 우승을 이끌어 가고 있다. 골프웨어의 일상복 트렌드에 힘입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