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AKMU, 크러쉬 참여 신곡 트랙 포스터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AKMU, 크러쉬 참여 신곡 트랙 포스터 공개

입력
2021.07.27 11:42
0 0
남매 혼성 듀오 AKMU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한 가운데, 미공개 상태의 수록곡 오피셜 비디오들이 공개를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남매 혼성 듀오 AKMU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한 가운데, 미공개 상태의 수록곡 오피셜 비디오들이 공개를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남매 혼성 듀오 AKMU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한 가운데, 미공개 수록곡 오피셜 비디오들이 베일을 벗을 준비를 마쳤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블로그에 AKMU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에 담긴 신곡 'Stupid love song (with Crush)' 트랙 포스터를 게재했다.

'Stupid love song'은 AKMU가 크러쉬와 호흡을 맞춰 발매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곡이다. 이수현의 청아한 음색과 크러쉬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목소리가 감미롭게 어우러져 팬들의 심장을 몽글거리게 했다.

블루톤 애니메이션 스틸컷이 인상적인 트랙 포스터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뿜어냈다. 얼굴이 반쯤 가려져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를 중심으로 원형 안에 선글라스를 쓴 미스터리한 사람들이 자리잡아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아울러 포스터에는 '7월 28일 0시'라는 문구가 새겨졌다. YG는 "슬픔부터 환희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담은 애니메이션형 오피셜 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설명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Stupid love song'은 AKMU의 정규 3집 '항해'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의 연장선상에 있는 곡이기도 하다. 이별의 아픔으로부터 벗어나 자유로움을 느낀다는 메시지를 담아 위로와 공감대를 선사한다.

한편 AKMU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의 타이틀곡 '낙하'는 지난 26일 발매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특히 벅스에서는 7개 수록곡 모두가 1위부터 7위를 기록, 일명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