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고객 맞춤형 원스톱 솔루션으로 MICE 산업 이끌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 맞춤형 원스톱 솔루션으로 MICE 산업 이끌어

입력
2021.07.23 07:00
0 0

[2021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주)씨에이치에이컴퍼니


(주)씨에이치에이컴퍼니(대표 차경민)는 고객 맞춤형 MICE 솔루션을 기반으로 국제회의와 세미나, 포럼, 학술대회, 전시 및 박람회 등을 진행하는 행사 대행 전문기업이다.

이 회사는 각종 MICE 행사의 기획, 운영, 계획 수립과 모델 개발, 영상제작 및 홈페이지 기획을 아우르는 MICE 관련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씨이에치에이컴퍼니는 경찰청-인터폴 2차 합동회의, 국립한글박물관 국제학술대회, 해양수산부 전국항만 합동보안세미나 등 굵직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왔다.

또한, 최근에는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춰 한국연구재단의 산학협력 EXPO, 한중일 질병관리청의 감염병 컨퍼런스, 유네스코 아태교육원의 국제회의 등 다수의 온라인 행사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올해 하반기에 예정된 외교부의 IFANS 국제문제회의, 여성가족부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대회, 평택시 국제평화안보포럼 등 다수의 대규모 행사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차경민 대표는 “성공적인 행사 진행을 위해서 고객의 의도와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획을 준비”한다며, “끊임없는 대안 제시와 충분한 소통을 통해 최적화된 맞춤형 통합 행사 대행서비스를 기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빠르게 변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대응할 수 있도록 브랜드 역량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추후 사업계획을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