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항산화 성분 담겨 활성산소로부터 피부 보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항산화 성분 담겨 활성산소로부터 피부 보호

입력
2021.07.22 11:20
0 0

닥터디퍼런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가 2019년 2월 론칭 이후 전문성과 진정성을 갖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급성장하고 있다.

닥터디퍼런트가 국내외 시장에서 안착할 수 있었던 일등공신은 대표 비타민C 세럼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이다. 피부과 판매 비타민세럼, 항산화세럼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제품은 피부 내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코엔자임큐텐(CoQ10)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 노화 원인인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해 주는 피부친화적 항산화 세럼이다. 특히 비타민C는 순도 높은 영국산 원료를 15% 고함량 함유했고, pH 3.5로 안정화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그 결과 여름철 강한 자외선 때문에 칙칙해진 피부 톤을 생기있게 가꿔 주고, 피부 탄력 고민까지 케어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토너 사용 다음 단계에서 3~5방울 덜어 얼굴에 가볍게 발라준 뒤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다.

닥터디퍼런트는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연구해 최적화된 케어솔루션을 제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마케팅용 콘셉트 성분이 아닌 활성 성분을 유효 농도로 함유하고 안정화시켜 피부 고민 개선에 효과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에 존재하는 트리플 항산화 성분을 담은 비타민C 세럼 리뉴얼과 비타민A 레티날 성분을 담은 세럼,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선블록까지 향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더마화장품계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