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이자 SUV 명가인 ‘랜드로버’가 중국 시장을 위한 특별한 이보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랜드로버의 새로운 이보크는 바로 ‘이보크 L(Evoque L)’, 즉 랜드로버 이보크의 전장과 휠베이스를 연장해 실내 공간 및 체격을 키운 차량이다.
실제 이보크 L은 기존의 이보크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다. 실제 4,371mm의 전장을 가진 기존의 이보크 대비 한층 늘어난 4,531mm의 긴 전장을 자랑하며 휠베이스 역시 한층 늘어났다.
기본적인 디자인에 있어서는 기존의 이보크와 큰 차이가 없으나 한층 늘어난 전장과 휠베이스를 통해 더욱 안정적이고 여유로운 이미지를 제시한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이보크 L는 더욱 넉넉하고 여유로운 가치를 제시한다. 실제 랜드로버는 이보크 L를 통해 더욱 쾌적한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디테일을 더했다.
실제 이보크 L은 넉넉한 체격을 바탕으로 더욱 여유로운 2열 공간을 제시할 뿐 아니라, 2열 시트의 리클라이닝 기능을 더해 더욱 쾌적함 승차감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인컨트롤 OS 2.0(InControl OS 2.0)을 적용해 더욱 쾌적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각 기능 역시 한층 개선되어 더욱 쾌적한 매력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랜드로버 이보크 L은 중국 내 시장에서 43만 위안(RMB)에 판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