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홍진 프로듀서와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의 강렬한 시너지를 담은 영화 '랑종'이 개봉을 앞두고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지난 11일 '랑종'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실시간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이스케이프 룸 2: 노 웨이 아웃' '더 퍼지: 포에버' 등 동시기 개봉작을 모두 제친 것은 물론 마블의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를 넘은 수치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개봉 사흘 전부터 사전 예매 5만 2,545장을 돌파하며 '블랙 위도우'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이어 올해 사전 예매량 3위를 기록했다. 특히 '랑종'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예매 오픈 이후 가파른 예매율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여름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새로운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랑종'을 향한 폭발적 관심은 시사회 이후 각종 SNS를 장악하며 온라인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다. 관객들은 '랑종'에 뜨거운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개봉을 사흘 앞두고 예매율 1위에 오른 '랑종'은 전에 없던 재미와 스릴로 올여름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랑종'은 오는 14일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