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스트롯2' 진 양지은 "산다라박, 눈 앞에서"...깜짝 발언?

알림

'미스트롯2' 진 양지은 "산다라박, 눈 앞에서"...깜짝 발언?

입력
2021.07.03 11:40
0 0
TV CHOSUN '미스트롯 2' 진(眞) 출신 양지은이 산다라박과의 깜짝 인연을 공개했다. 스타티비 제공

TV CHOSUN '미스트롯 2' 진(眞) 출신 양지은이 산다라박과의 깜짝 인연을 공개했다. 스타티비 제공

TV CHOSUN '미스트롯 2' 진(眞) 출신 양지은이 산다라박과의 깜짝 인연을 공개했다.

'미스트롯2' 출신' 은가은 양지은 김의영 홍지윤은 3일 오후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스'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은지영지' 멤버들은 구수함이 넘치는 트롯 메들리로 '트롯계의 아이돌'의 위엄을 과시했다. 아이돌 프로그램의 전매특허인 흰벽 스튜디오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은지영지 멤버들은 남다른 적응력으로 ‘원탑인기’까지 노린다. 은지영지는 ‘아이돌리그’ 먹방을 향한 미션들을 모두 클리어할 수 있을까.

이날 방송에서는 '스피드 토크'에 도전한 은지영지가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인다. 첫 주자로 나선 '미스트롯 2' 우승자 양지은은 "아이돌은 우상"이라며 "무척 좋아한다"고 밝혔다. 과거 음악 프로그램에 방청객으로 출석하며 ‘찐 아이돌’ 팬임을 증명한 양지은은 "산다라박도 눈앞에서 본 적 있다"라며 깜짝 인연을 공개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비주얼과 실력을 다 갖춘 은가은은 독보적인 스타일링과 엉뚱함으로 눈길을 끈다. 아이돌의 특유 “파란색 렌즈를 착용했다"라고 고백한 은가은은 청원피스와 검은색 롱부츠를 소화해 걸그룹 못지않은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트롯계 아이돌' 왕좌의 자리를 넘보는 은가은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나만의 TMI'를 고백해 녹화장 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