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과 래퍼 로꼬의 어색한 첫 만남이 포착됐다.
딩고 뮤직은 지난 2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2화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2화에서는 이성경과 로꼬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먼저 도착한 로꼬는 이성경을 기다리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성경이 도착하자 인사를 한 후 두 사람은 이성경의 주도 하에 호칭 정리를 마쳤다. 이성경은 "로꼬님이 랩할 때 말하듯이 하시는 게 좋다. 이런 노래도 잘 어울리실 것 같다"라고 칭찬을 하자 로꼬는 "감사하다. 최대한 자연스럽게 잘 해보겠다"라고 화답하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이어 로코베리가 닭백숙을 들고 등장하면서 드디어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완전체가 모였다.
닭백숙을 먹으면서 이성경은 "식당에서 사장님을 부르기 힘들 때 '님'자만 세게 부르면 된다"라고 말하며 직접 시범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또 이성경과 로꼬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세이 예스(SAY YES)'를 라이브로 부르며 가슴 설레는 달콤한 듀엣 하모니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화에서는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첫 번째 음원인 ‘러브’의 로꼬 랩 파트가 최초 공개되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이성경과 로꼬가 단둘이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이성경X로꼬의 음원제작기 마지막 이야기는 다음 달 9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의 듀엣 음원은 다음 달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