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머그샷을 찍었다.
방탄소년단은 29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 CD 'Butter'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일곱 멤버는 앞서 '아지트'를 배경으로 한 콘셉트 포토에 이어 이번에는 '머그샷' 콘셉트로 악동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Butter'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흑백의 머그샷 장면을 떠올리게 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싱글 CD 'Butter'는 'Cream'과 'Peaches' 두 개 버전으로 발매된다. 머그샷 콘셉트 포토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Cream' 버전에 담긴다.
단체 사진에서는 주황색 바탕에 심박수가 그려져 있는 배경이 특징이다.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 또한 인상적이다. 일곱 멤버는 개별 컷에서도 저마다 다른 표정으로 개성 넘치는 머그샷을 완성했다.
싱글 CD 'Butter'의 'Cream' 버전에 수록될 콘셉트 포토가 연이어 공개되면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싱글 CD 'Butter'는 오는 7월 9일 발매될 예정이며, 지난달 21일 발표된 디지털 싱글 'Butter'와 함께 신곡을 추가로 담는다.
한편 'Butter'는 빌보드 최신 차트(7월 3일 자) '핫 100'에서 5주 연속 1위에 오르는 대기록을 세웠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