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핵심 모델, ‘푸조 308’의 파생 모델이자 공간 가치를 더한 존재 ‘푸조 308 SW’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푸조 308 SW는 말 그대로 해치백 모델인 308의 파생 모델로 더욱 넉넉한 공간을 바탕으로 실용성을 한층 강조한 차량이다.
앞서 공개된 신형 308의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 받은 만큼 대담한 프론트 그릴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헤드라이트, 그리고 입체적인 차체가 눈길을 끈다.
여기에 매력적인 실루엣으로 구성된 루프 라인과 날렵한 리어 램프, 스포티한 바디킷 등이 더해져 우수한 완성도를 과시한다.
실내 공간의 구성은 기본적인 308의 형태를 그대로 이어 받는다. i-콕핏은 주행에 집중되어 있으며 최신의 푸조 디자인 감각을 보다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왜건 사양인 만큼 608L의 적재 공간, 그리고 분할 폴딩을 지원하는 시트를 모두 접을 때에는 1,634L의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파워트레인은 앞서 공개된 308과 동일하게 1.2L 가솔린 사양과 1.5L 블루HDi 사양, 그리고 PHEV 사양 등으로 구성되며 보다 효율적인 운동 성능 및 푸조 고유의 경쾌함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푸조는 308 SW에 대한 구체적인 사양 및 판매 가격, 판매 일정 등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