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달의 소녀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를 비롯해 '&' 'WOW' 'Be Honest' 'Dance On My Own' 'A Different Night' 'U R'까지 신보에 수록된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에 어우러진 '&'의 네 가지 버전 콘셉트 포토는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첫 번째 트랙이자 이번 앨범의 인트로곡인 '&'는 정형화된 규칙과 상징들을 깨고 하나가 된 우리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는 이제까지 이달의 소녀가 발매한 곡 중에 가장 강렬하고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댄스 힙합 장르의 곡으로 볼리우드(Bollywood) 노래의 모든 필수 요소가 결합됐다. 이 곡은 새롭게 펼쳐질 이달의 소녀의 세계관을 전적으로 그려냈다.
통통 튀는 템포로 자신감을 실어 주는 곡 'WOW', 청량한 업템포 멜로디의 곡 'Be Honest', 감성적인 에너지 넘치는 곡 'Dance On My Own', 몽환적이고 아련한 사운드의 'A Different Night', 감성적인 피아노와 일렉기타가 어우러진 Lofi R&B 곡 'U R'까지 총 7개 트랙으로 구성, 다채로운 장르처럼 이달의 소녀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는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정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앨범의 슬로건 문구인 'And all LOOΠΔs are one'(비로소 하나 된 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과 함께 더욱 탄탄하고 견고해진 세계관을 그려낼 전망이다.
이달의 소녀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