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내가 꿈꾸는 집과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다

알림

내가 꿈꾸는 집과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다

입력
2021.06.25 10:40
0 0

DL이앤씨, 드림하우스 갤러리 운영

지난 20여 년간 변함없는 주거 시장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해 온 ‘e편한세상’이 새롭게 공개한 ‘드림하우스 갤러리’가 달라진 사회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새 시대의 주거형태를 선보여 화제다.

실제 e편한세상은 그동안 코로나19와 1~2인 가구 증가 등의 영향과 점차 다양해지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거 형태를 제공해 왔다. 이를 통해 단순한 거주 기능을 넘어 휴식, 업무, 문화생활, 건강관리까지 모두 해결되는 ‘토탈 리빙 솔루션’을 제시했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먼저 급증하는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소형 주거 콘셉트인 스튜디오형 주거 타입을 새롭게 내세웠다. 현관 팬트리에서부터 책상, 홈바 등이 빌트인으로 갖춰진 1인 싱글을 위한 최적화된 공간에서부터 높은 천장고와 개인 정원 등 딩크족 부부를 위한 복층 스튜디오 타입까지, 국내에서는 흔히 볼 수 없었던 주거 형태이다.

또한 더욱 다층화된 집의 역할에 중점을 둔 20~60평대의 주거 타입도 만날 수 있다. 각기 다른 가족 구성원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기존 아파트 공간의 틀을 깨고 자유로운 배치와 연출이 가능한 공간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퍼블릭 공간과 개인 공간을 분리해 프라이버시를 확보한 60평대 주거 타입은 온전한 휴식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테라스 및 높은 천장고의 개방감 있는 거실과 다이닝룸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커뮤니티와 조경에도 새로운 철학을 담았다. ‘컴팩트 피트니스’, 개인/소규모 단위로 문화생활이 가능한 ‘컬처 스튜디오’, 세탁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복합 멀티스페이스 ‘런드리 라운지’,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는 그린카페와 시적인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조경 콘셉트 ‘드포엠(dePOEM) 가든’도 선보인다.

커뮤니티 ‘컬처 스튜디오’

커뮤니티 ‘컬처 스튜디오’


한편,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LG전자, 디뮤지엄 등과의 협업을 통해 보다 생동감 있게 최상의 주거 가치를 경험하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완성했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29길 5-6에 위치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