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보고 싶어요"...'미스트롯2' TOP7, 역대급 첫 팬미팅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보고 싶어요"...'미스트롯2' TOP7, 역대급 첫 팬미팅 예고

입력
2021.06.24 08:57
0 0
'미스트롯2' TOP7이 첫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설레는 만남을 갖는다. 예음C&C 제공

'미스트롯2' TOP7이 첫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설레는 만남을 갖는다. 예음C&C 제공

'미스트롯2' TOP7이 첫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설레는 만남을 갖는다.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미스트롯2'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은가은 별사랑 김의영 김태연 김다현의 D-DAY(디데이) 카운트다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미스트롯2' 멤버들은 화사한 비주얼과 함께 첫 번째 팬미팅 'First Moment'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여러분 7일밖에 안 남았어요~"라며 넘치는 흥을 방출한 은가은을 시작으로, D-6 별사랑, D-5 김의영, D-4 김태연의 영상이 오픈됐고, D-3을 맡은 김다현은 상큼한 표정으로 "팬미팅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멘트도 전해 팬들의 마음을 홀렸다.

팬미팅 개최 전부터 단체 및 개인 포스터, 카운트다운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사 중인 '미스트롯2' TOP7은 22일 오후 3시 또 한 번 5자 토크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미스트롯2’ TOP7은 각자 개성에 맞춰 팬미팅 'First Moment'를 5글자로 표현했다. 첫 주자인 은가은은 팬들을 드디어 볼 수 있는 날이라며 "볼 수 있는 날"이라고 말했고, 이어서 별사랑과 김의영은 각각 "함께 걷는 길", "나의 첫사랑"이라고 답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 선사를 예고했다.

각각 "사랑하는 팬", "설레는 만남"이라며 귀여운 고백을 전한 김태연과 김다현에 이어 홍지윤은 "빨리 만나요"라며 예쁜 미소를 보였고, 마지막으로 양지은은 그날이 기다려지고 빨리 만나고 싶다며 팬미팅을 "보고 싶어요" 5글자로 표현했다.

오는 26일 개최되는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팬미팅 'First Moment'에서는 TOP7의 최애곡과 신곡, 그리고 스페셜 컬래버 무대까지 선사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종합선물세트 같은 '미스트롯2' TOP7의 팬미팅은 유플러스 서비스 내 U+아이돌Live, U+모바일tv, U+tv에서 예매 및 시청이 가능하다. 또, 해당 플랫폼을 통해 '미스트롯2' TOP7의 무대를 직관할 수 있는 현장 초대 이벤트까지 진행, 온라인으로만 아쉬움을 달래야 했던 팬들에게 희소식을 전한 바 있다.

큰 즐거움을 예고한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팬미팅 'First Moment'는 U+아이돌Live, U+모바일tv, U+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전국 CGV 38여 개 극장 동시 생중계를 통해서도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