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변신을 원하는 많은 이들이 염색을 통한 헤어스타일 변화를 시도한다. 분홍색 머리카락은 사랑스러운 느낌을, 금발은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다. 파란색, 보라색을 입힌 헤어는 개성이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스타들 역시 다양한 색깔로 머리카락을 물들이고 있다. 컴백 콘셉트, 혹은 드라마나 영화, 무대에서 자신이 맡은 새로운 캐릭터의 성격에 맞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연예인들이 보여주는 신선한 모습은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 된다. 대중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스타들의 염색 머리를 살펴봤다.
그룹 레드벨벳의 예리는 밝은 색상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는 갈색 머리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분홍색으로 염색한 뒤에는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노란색 머리는 예리의 화려한 이목구비가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줬다.
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는 밝은 갈색, 주황색, 분홍색 머리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갈색 머리는 단아한 매력을 더했다. 펌 헤어스타일은 사나의 주황색 머리가 자아내는 상큼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길게 늘어뜨린 분홍색 머리는 신비로운 매력을 부각시켰다.
그룹 위너의 송민호는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하다. 그는 다양한 색깔의 헤어스타일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노란색, 분홍색, 주황색, 초록색 머리는 그의 개성이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시크한 분위기까지 자아냈다. 송민호는 화려한 염색 머리를 소화한 채로 선글라스, 액세서리 등의 패션 아이템을 착용하며 힙한 매력의 정석을 보여줬다.
가수 태연은 밝은 갈색 머리로 청순한 분위기를 풍겼다. 금발을 소화한 채로는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분홍색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그에게서는 사랑스러움이 돋보인다. 밝은 색상의 머리카락은 태연의 하얀 피부와 잘 어우러진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는 독특한 색깔들로 머리카락을 물들였다. 그는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컬러의 염색에 도전해 시선을 모았다. 파란색 머리는 시크함과 지적인 분위기를, 보라색 머리는 요정 같은 매력을 뿜어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