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알고있지만' 송강, 여심 사로잡을 비하인드 컷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알고있지만' 송강, 여심 사로잡을 비하인드 컷

입력
2021.06.18 09:46
0 0
'알고있지만' 송강이 새로운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나무엑터스 제공

'알고있지만' 송강이 새로운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송강이 새로운 캐릭터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9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에서는 송강의 남다른 비주얼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모았다.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송강은 선공개된 사진과 영상들을 통해 박재언 그 자체로 변신한 심쿵 비주얼을 뽐내며 방영 전부터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알고있지만,’만의 달콤하고도 아찔한 매력을 200% 살려 화제를 모았던 포스터에 이어 함께 공개된 송강의 비하인드 컷에서는 이번 작품에서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꾀할 그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먼저 송강은 섣불리 정의 내릴 수 없는 박재언이라는 인물의 다양한 온도차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진지한 표정과 눈빛으로 포스터 촬영에 열중하다가도 이내 카메라를 보며 싱긋이 웃는 그의 모습은 마치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유쾌하지만 사실 일정 이상 관심을 주지 않는 박재언의 모습을 담아내는 듯하다.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인물답게 비하인드 컷에서도 숨길 수 없는 송강의 잘생김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쉬는 시간에도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조각으로 빚은 듯한 그의 옆모습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 것이다.

이처럼 송강은 비하인드 컷 공개만으로도 수많은 궁금증을 자극하며 올여름밤의 핑크빛 설렘을 예고하고 있다. ‘알고있지만,’에서 송강으로 완성될 박재언은 어떤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송강 주연의 ‘알고있지만,’은 19일 첫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