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프에 하얀 꽃 물결... '샤스타' 이벤트도 진행
정선 하이원리조트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를 겨낭한 할인 상품을 내놓았다. 정부가 발급한 접종 완료 증명서 등을 제시하면 하이원 그랜드호텔 또는 콘도 숙박권을 정상 가격보다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워터월드 2인 무료 이용권 또는 4인 50% 할인권이 포함돼 있고, 주말 중식 뷔페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이 아니어도 혜택이 있다. 백신 접종 완료자 본인에 한해 하이원리조트 라비스타 생맥주 1잔과 산정 전망대 하이원탑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하이원 워터월드는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샤스타데이지를 주제로 6월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샤스타 인 하이원 패키지’를 구입하면 숙박 기간 전망대까지 가는 리프트 ‘스카이1340’을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워터월드 50% 할인권, 전망레스토랑 음료 할인권, 조식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산기슭을 하얗게 뒤덮고 있는 샤스타데이지를 제대로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트레킹 패키지’도 운영한다. 19일과 26일 마운틴베이스를 출발해 샤스타데이지 군락지를 지나 전망대까지 돌아오는 트레킹이 포함된 숙박 상품이다. 12일 하이하우 광장에서 가수 김종국과 싱어송라이터 CHEEZE의 발코니 콘서트가 열린다. 객실 창가에서 편안하게 공연을 관람하는 방식이다. 11·12일 이틀간 마운틴 광장 일대에서는 트로트 가수 최윤애와 김태수, 정선아페라(아리랑+오페라) 버스킹이 열린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