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스칼렛 요한슨 '블랙 위도우', 다음 달 개봉 확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스칼렛 요한슨 '블랙 위도우', 다음 달 개봉 확정

입력
2021.06.04 08:45
0 0
'블랙 위도우'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블랙 위도우'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블랙 위도우'가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다음 달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블랙 위도우' 측은 4일 스칼렛 요한슨이 작품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모습이 담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스칼렛 요한슨이 '블랙 위도우'만의 시그니처 심벌인 붉은 모래시계 앞에서 "드디어 전 세계가 기다려온 순간, 마블 스튜디오의 '블랙 위도우'. 지금 스페셜 영상을 확인하세요!"라고 말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난 다양한 삶을 살았지 하지만 이제 과거에서 도망 안 쳐"라는 대사와 함께 암살범, 스파이, 어벤져스 등 다양한 삶을 살아온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파노라마처럼 이어진다. 자신의 과거와 마주하고 최후의 선택을 향해 나아갈 블랙 위도우의 비장함이 전해진다.

다양한 삶 전에 함께했던 가족과 레드룸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 다른 위도우들의 모습도 담긴다.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과거에 얽힌 이야기가 밝혀질 것으로 예상된다.

플로렌스 퓨(옐레나 벨로바)와 함께 적에 맞서 화려한 액션을 펼치는 모습은 새롭게 그려질 특별한 관계와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맨몸 액션, 고공 낙하, 대규모 설원 전투 등 리얼 액션과 압도적 스케일이 화려하게 펼쳐진다. "기다림은 끝났다"라는 짧지만 강렬한 카피도 눈길을 끈다.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거대한 음모를 막기 위해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마주하고, 목숨을 건 마지막 선택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에 동시 노미네이트된 스칼렛 요한슨은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폭발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블랙 위도우'는 다음 달 개봉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