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말했다.
컴백을 앞둔 마마무는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WAW'의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Where Are We Now'의 연습을 위해 모인 마마무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마마무는 직접 신곡을 소개했다. 타이틀곡 'Where Are We Now'에 대해 "저희가 7년간 함께 해온 이야기가 담겨있다.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인생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살다 보면 여러 가지 감정도 겪고 여러 갈래의 길을 선택하면서 살지 않나. 지금 우리는 어디까지 왔고, 어디쯤 있을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굉장히 미니멀한 사운드에 멤버들의 목소리가 웅장하고 역동적으로 담긴 곡이다"라고 덧붙였다.
뮤직비디오 스포일러도 했다. 멤버들은 "7년간의 활동 모습, 즐겁거나 힘들었던 모습 등 여러 가지 감정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보려고 노력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끝으로 마마무는 "타이틀곡으로 발라드를 선보인 적이 없기 때문에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고, 7년 동안 농익은 바이브를 보여드릴 수 있을 듯하다"고 당찬 컴백 소감을 전했다.
'WAW'는 마마무가 데뷔 후 쉼 없이 달려오며 겪었던 일들에 대한 솔직한 감정과 생각을 담아낸 앨범이다. 'Where Are We Now' '내일의 너, 오늘의 나(Another Day)' '애써(A Memory for Life)'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Part.2 (Destiny Part.2)'가 수록됐다. 문별은 '애써'의 작사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마마무는 다음 달 2일 새 미니앨범 'WAW'를 발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