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이른 무더위가 이어지며 식음료업계에서도 발 빠르게 여름 대비에 나섰다. 파리바게뜨는 코로나19와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잡기 위해 빙수 신제품과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닭고기를 위트 있게 형상화한 제품 등 다양한 여름시즌 제품들을 선보였다.
우선 키위, 망고, 멜론, 파인애플 4가지 생과일을 활용해 진한 과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딸기&생과일 빙수’를 출시했다.
또한 ‘1인용 팥빙수’는 소용량의 테이크아웃 용기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달콤한 통단팥과 인절미 떡을 얹은 ‘팥빙수’ ▲딸기, 망고 과일 얼음 2종을 층층이 쌓아 꽃처럼 형상화한 ‘딸기망고 꽃빙수’ ▲고운 망고소르베 얼음에 망고 과육을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등도 내놓았다.
닭고기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파바닭 4종’은 맛과 재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파바닭 4종은 치킨의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살려 갓 튀겨진 치킨 모양으로 재현한 빵 제품이다. ▲짭조름한 간장찜닭을 쫄깃한 닭다리 모양의 빵에 듬뿍 넣고 바삭한 콘프레이크를 뿌려 마무리한 ‘후라이드 치킨빵’ ▲닭다리 모양 빵에 매콤한 양념찜닭을 풍성하게 넣은 ‘양념 치킨빵’ ▲빵 속을 치킨과 잡채로 채운 ‘치킨듬뿍 고로케’ ▲통통한 로스트 치킨 모양의 바삭한 파이 속을 매콤한 치킨으로 꽉 채운 ‘매콤 로스트 치킨’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치킨 콘셉트를 살리고자 치킨전문점처럼 포장해 재미를 더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