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美 엘렌쇼 첫 출연 확정...특급 컴백 행보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트와이스, 美 엘렌쇼 첫 출연 확정...특급 컴백 행보

입력
2021.05.26 08:44
0 0

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유명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첫 출연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유명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첫 출연한다.

트와이스는 26일 신보 티징 일정이 담긴 타임 테이블을 게재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 발매를 앞두고 2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티징 일정이 담긴 타임 테이블을 게재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다음 달 9일(현지시간) 방송되는 미국 NBC의 대표 프로그램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지난 1월 '타임100 톡스'(TIME100 Talks), 4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 등 해외 매체에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은 데 이어 이번에는 18년째 현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토크쇼에 출격해 'K팝 대표 걸그룹'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트와이스는 31일 새 앨범 트레일러와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6월 1일부터 3일까지 티저 포토, 4일 'Spotify Enhanced Album : Pre'(스포티파이 인핸스드 앨범 : 프리), 7일과 8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6월 9일 오후 6시에는 대망의 타이틀곡 음원과 뮤비를 선보인다. 이에 앞서 같은 날 자정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이고, 정오에는 컴백 기념 쇼케이스 'With TWICE : Tasting the 'Taste of Love''를 개최한다. 이틀 뒤인 1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간 자정)에는 새 미니 앨범을 정식 발매하는 등 2주간 꽉 찬 일정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미니 10집 'Taste of Love'로 설레는 마음부터 상대방에 푹 빠져버린 감정까지 사랑에 빠져드는 마법 같은 순간을 표현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