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블랙핑크 리사, 데뷔 첫 컬래버 주인공은 아이콘
알림

블랙핑크 리사, 데뷔 첫 컬래버 주인공은 아이콘

입력
2021.05.17 14:53
0 0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아이콘과의 컬래버 무대를 꾸민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아이콘과의 컬래버 무대를 꾸민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아이콘과의 컬래버 무대를 꾸민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리사가 오는 20일 방송되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 아이콘과 합동 무대를 꾸민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리사는 최근 진행된 '킹덤'의 3차 경연 녹화에 참여해 아이콘과 '노 리밋(NO LIMIT)'이라는 경연 주제로 무대를 펼쳤다.

리사가 다른 가수와 호흡을 맞추는 것은 데뷔 후 처음으로, 무대 공개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해당 녹화는 비대면으로 진행됐음에도 톱 그룹 블랙핑크 멤버의 깜짝 등장에 큰 화제를 모았고, 결국 방송 전 리사의 출연 소식이 먼저 알려지며 국내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는 전언이다.

아직 아이콘과 리사가 어떤 곡으로 호흡을 맞췄는지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팬들은 다양한 추측을 내놓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랩 실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 역량을 인정받아온 두 아티스트의 역대급 시너지가 기대된다.

'킹덤' 출연을 통해 경연 순위보다 공연 본질에 충실하고 완성도에 집중하며 무대를 즐기고 있는 아이콘은 리사의 지원사격에 고마움과 큰 만족감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사의 출격을 앞두고 YG 측은 "아이콘과 리사의 컬래버레이션은 3차 경연 2라운드 무대"라면서 "내용은 오는 20일 본 방송 예정"이라고 전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