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토요타 시에나가 새로운 에디션 모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토요타 시에나의 특별한 모델은 ‘시에나 우드랜드 에디션(Sienna Woodland Special Edition)’으로 명명되었으며 다재다능한 매력이 더해졌다.
특히 토요타는 시에나 우드랜드 에디션을 준비하며 다양한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에서의 베이스 캠프로 사용될 수 있도록 ‘전력’ 사용의 매력을 한층 강조했다.
실제 시에나 우드랜드 에디션에는 1500W까지 출력을 지원할 수 있는 전원 콘센트가 마련되었으며 ATV 및 제트 스키 등을 이끌 수 있는 견인 시스템 등이 더해졌다.
이외에도 크로스바를 더한 루프 레일을 통해 다양한 짐을 손쉽게 적재할 수 있도록 해 활용성의 매력을 한층 높였다.
실내 공간에는 고급스럽게 다듬어진 스티치 및 검은색의 스포츠 트림 시트가 더해져 공간 가치를 높였으며 12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1200W 급 JBL 사운드 시스템이 더해 ‘매력적인 사운드’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덧붙여 토요나는 시에나 우드랜드 에디션은 다양한 레저 활동에서의 제 몫을 다하기 위해 전고를 소폭 높였을 뿐 아니라 16인치 알로이 휠과 전용의 외장 컬러 등을 더해 차량의 매력을 한층 강조했다.
눈길을 끄는 부분은 바로 새로운 구성으로 마련된 AWD 시스템에 있다. 실제 시에나 우드랜드 에디션은 기존의 시에나 하이브리드 AWD 시스템의 구동 시스템 대신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을 더했다.
일반적인 AWD 시스템이 아닌 별도의 전기 모터를 후륜 구동 부분에 적용하여 기존의 전륜 구동 시스템과 연계되어 즉각적인 출력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해 더욱 우수한 운동 성능을 제시한다.
한편 시에나 우드랜드 에디션에는 토요타의 안전 시스템 패키지인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 2.0’이 기본 적용되었으며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이 마련되어 차량 가치를 높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