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정동원, 순수+청량미 폭발

알림

정동원, 순수+청량미 폭발

입력
2021.05.04 15:38
0 0
정동원은 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정동원은 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가수 정동원이 순수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정동원은 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한 편의 동화를 연상케 하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소품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따뜻한 영상미와 정동원 특유의 쾌활한 에너지가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에게 흐뭇함을 선사했다.

특히 영상과 함께 '내 마음속 최고'의 하이라이트 소절이 일부 공개돼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정동원만의 때 묻지 않은 순수하고 담백한 목소리와 엄지손가락을 내미는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가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도입부부터 에너지 넘치는 편곡과 화려한 코러스로 시작해,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 재치 있는 기타 선율, 통통 튀는 리듬 구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흔한 일상 속에서도 떠오르는 상대방을 향한 솔직담백한 고백과 찬사를 담아낸 곡인 만큼 정동원은 '내 마음속 최고'를 통해 진심어린 메시지로 가정의 달 5월을 따뜻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정동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는 오는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