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은 '샤이니 데이'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25일은 '샤이니 데이'

입력
2021.05.04 11:52
0 0

그룹 샤이니(SHINee)가 데뷔 13주년을 맞아 특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샤이니(SHINee)가 데뷔 13주년을 맞아 특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샤이니는 데뷔 기념일인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LIVE의 SHINee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SHINee DAY'(샤이니 데이)를 진행, 팬들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날 방송은 샤이니의 데뷔 13주년 축하 파티를 콘셉트로, 그동안 데뷔 기념일을 맞이해 개최된 팬미팅 'SHINee DAY'를 보다 많은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기획, 히트곡 무대부터 근황 토크, 활동 비하인드, 미니 게임, Q&A 등 풍성한 코너를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지난 2월 정규 7집 'Don’t Call Me'(돈트 콜 미)로 화려하게 컴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7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및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 등 각종 차트를 휩쓸며 변함없는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인터랙티브] 농지에 빠진 공복들 [인터랙티브] 농지에 빠진 공복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