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가 '킹덤'에 출연해 반전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9일 방송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비투비는 스트레이키즈의 '백도어(Back Door)'를 비투비의 스타일로 재 탄생 시켜 반전 있는 무대를 펼쳤다.
무대에 앞서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이창섭 이민혁 서은광 프니엘이 각자의 장점을 살린 무대를 꾸미기 위해 몰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그룹 비투비가 정반대의 콘셉트인 곡 '백도어'를 어떻게 재탄생 시킬지 원곡자인 스트레이키즈와 더불어 킹덤의 모든 출연진의 기대가 모였다.
이날 본 공연에서 비투비는 무대 뒤 대기실 문이 열리며 차례대로 비투비 멤버가 등장하는 뮤지컬적 요소를 녹인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록 버전으로 편곡된 '백도어'는 기존 곡과는 180도 다른 색깔로 편곡되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비투비의 반전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이창섭과 서은광의 폭발적인 고음이 더해져 보는 이들이 감탄을 자아냈고 곡 말미에는 이민혁의 파격적인 상의 탈의 퍼포먼스가 더해지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끌어당겼다.
무대가 끝나고 서은광은 "무대를 준비하는 작업이 고통스러웠고 힘들었지만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무대를 꾸민 것 같다", 이민혁은 "멤버들이 합심해 만들어낸 무대라 뜻깊다"라며 무대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비투비가 출연하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