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혼산' 곽도원, 친환경 샤워→곽이유 재소환...곽농부 컴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혼산' 곽도원, 친환경 샤워→곽이유 재소환...곽농부 컴백

입력
2021.04.29 11:44
0 0
'나혼산' 곽도원이 컴백한다. MBC 제공

'나혼산' 곽도원이 컴백한다.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배우 곽도원이 자연美가 더 짙어진 제주의 무릉도원에서 '곽농부'로 변신해 직접 채집한 나물로 자연주의 건강 밥상을 완성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30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어머나 반갑습니다’ 3탄의 주인공으로 곽도원이 재소환된다.

지난 '나 혼자 산다' 출연 시 꾸밈없는 제주 라이프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곽도원은 여전히 자연인의 비주얼로 등장, 제주도에서의 전원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한 '곽농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곽도원은 잠에서 깨자마자 나물 공부에 열중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작년 여름 제초 작업으로 구슬땀을 흘렸던 곽도원은 뜻밖의 깨달음을 얻고 나물 공부에 푹 빠진 이유를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나물 공부에 심취한 곽도원은 자신의 곁을 떠나지 않는 반려 파리(?)의 습격에 파리채를 꺼내 들고 거침없이 박멸을 시도해 야인의 매력을 뽐낸다.

'나혼산' 곽도원의 짙어진 제주 생활이 공개된다. MBC 제공

'나혼산' 곽도원의 짙어진 제주 생활이 공개된다. MBC 제공

그런가 하면 집 앞 텃밭으로 나선 곽도원은 텃밭에 물을 주다 말고 상남자 매력 폭발하는 친환경 샤워(?)를 시작해 한층 더 짙어진 자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텃밭 옆 쉼터에서 곽도원은 자연스럽게 노래를 틀고 흥 부스터를 끌어 올리기 시작한다. 곽도원은 자유자재로 음향 조절을 하는 그라데이션 창법은 물론 3단 고음 폭발하는 '곽이유'를 재소환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작업복으로 차려입고 '곽농부'로 변신한 곽도원은 본격적으로 봄나물 채집을 시작한다. 곽도원은 손이 닿는 족족 각양각색 봄나물 채집에 성공해 감탄사를 연발하는가 하면 정글 같은 앞마당에서 ‘도원네 식물도감’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곽도원은 직접 채집한 나물과 함께 무맛이 나는 무꽃을 활용해 신선하고 향긋한 무꽃 비빔밥 요리에 나선다. 곽도원은 순식간에 자연주의 건강 밥상을 차려냈지만 97시간(?) 숙성된 비빔밥 재료 공개에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자연미가 더 짙어진 곽도원의 '무릉도원' 라이프는 30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