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핫이슈, 멤버 전원 포지션 없는 이유
알림

핫이슈, 멤버 전원 포지션 없는 이유

입력
2021.04.28 15:02
0 0
신인 걸그룹 핫이슈가 '멤버 전원 포지션 無'라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신인 걸그룹 핫이슈가 '멤버 전원 포지션 無'라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신인 걸그룹 핫이슈가 '멤버 전원 포지션 無'라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핫이슈는 28일 오후 데뷔 앨범 'ISSUE MAKER(이슈 메이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리더 나현을 중심으로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 등으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이다. 핫이슈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특징은 멤버 전원이 따로 메인 포지션을 정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예원은 "저희 멤버 모두가 정확한 포지션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덕분에 한계 없이 모든 면에서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이 저희들의 가장 큰 매력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멤버들의 포지션을 정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 여기에는 핫이슈 멤버들의 실력적인 자신감이 담겨있었다.

형신은 "포지션을 정하지 않은 이유는 모든 멤버가 랩, 보걸, 댄스가 가능하기 때문"이라며 "저희의 목표는 모두가 메인 래퍼와 메인 보컬, 메인 댄서가 되는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핫이슈의 데뷔 앨범 'ISSUE MAKER(이슈 메이커)'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